대승~^^

26 Comments
졸라까칠 11.30 07:53  

헐,,신흥강자가 오셨네여...

축하여

다들이정도하잖아 작성자 11.30 07:54  

재미사마 10출해봤어욥

닉네임이 ㅋㅋㅋㅋ

시간보니 장시간 싸우셨네여

축하드려요~

다들이정도하잖아 작성자 11.30 07:55  

10출180도몇일전에ㅋㅋ

개코닭알 11.30 07:56  

대박대박!!!

축하 드려요~

헐......닉네임부터 딴딴하네요~~~

애플망고 11.30 08:06  

멋있다...

ㅋㅋㅋㅋㅋ닉네임추천박습니다 40배대승이네요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34,580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미라클맨 11.30 09:15  

다들이정돈하시지만 난 ㅠㅠ

3시간동안 싸우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시급 130만원이네요^^

갓기리백 11.30 09:39  

축하드립니다!

가좌 11.30 10:00  

대승이네요!! 축하드려욤ㅂ!!!

치즈스틱 11.30 10:45  

캬 초대승이네여.....부럽다 ㅠㅠㅠ

수지타산 11.30 13:17  

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입 400출이면.... 진짜 고수시다.... 부럽습니다 ㅠㅠ

부가티티 11.30 13:57  

와~우  추카드립니다~

이실장 11.30 14:05  

와 축하드립니다~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05,454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축하드려요

축하드립니다ㄷㄷ

WIN차실장 11.30 18:05  
건승 진심 추카드립니다~  40배 멋지시네요 ㅎㅎ

와 축하드립니다

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...  쩝

고질라 12.01 06:32  
타짜네요...
개사망123 12.01 08:38  

대박...

네이마르 12.01 09:23  

무슨 겜인가요

오이디이 12.01 11:34  

헐 부럽습니다

산전수전 12.05 10:41  
부...부럽다!!
제목
베스트글
  •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