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도 마무 의리~

오늘도 마무 의리~

WIN차실장 48 469 22 0
오늘도 끝끝 끝나가네용~~

오늘 올구에서 짬뽕 먹는 사진 올라오셔서 해물이 듬직히 많아보여서 짬봉으로 한끼때우고 .

또 이리 저리 시간 때우다가. 짬뽕먹었으니 머합니까. 잠와서 1시간 잠 한숨 때리고~~~

자고 일어났더니 또 올구 하게 되네요 도박 보다 무서운게 올구인거 같습니다.

오늘의 승률들은 어떠셧는지요 형님 누님 동생분들~~~???

아직 활약 못하신 분들은 아직 시간남으셨으니 퐈이팅하시길 바라겠습니다.

미리 오늘 하루도 정말 정말 수고하셨구 식사는 꼭 챙겨드십쇼~ㅋㄷ

48 Comments
한여름 12.01 20:27  

들어가세여~

WIN차실장 작성자 12.01 20:31  

전 아직입니다. 도박하는것보다 올구하느게 잼있어요 .

한여름 12.01 20:32  
아.. ㅋㅋㅋ 넵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79,000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치즈스틱 12.01 20:46  

올구가 은근 잼있죠 저도 요즘 퇴근하면 올구보는 낙으로 삽니다 ㅎㅎ

WIN차실장 작성자 12.01 20:50  

네 아직 공부해야될께 많은거 같아요 

포인트로 머하는거며 포인트도 두가지인거 같구 .. 어렵네요.

하지만 공부해야죠~ㅋㄷ

뚜찌뽀찌 12.01 20:51  
윈은 검증카지노 안들어오나요? 
WIN차실장 작성자 12.01 20:54  

소문만 무성해요 ~ 준비중이라는 말도 있고 1순위라고 하기도 하고 근데 1순위라고 해놓고 카 카지노 올라가고 얀 카지노 올라가고 1순위 아닌듯!

찬이임다 12.01 20:52  
한것두 읍늗데 피곤하네 굿나잇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79,502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WIN차실장 작성자 12.01 20:53  
랜포 ㅊㅋㅊㅋ 완전 추카드립니다.
영혼 12.01 20:58  
올구 보증업체 등록하면 가입원합니다 ㅋ
WIN차실장 작성자 12.01 20:59  

단도를 원합니다!!!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29,664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나는 내일 짬뽕....^^

WIN차실장 작성자 12.01 21:04  
아직 저녁 전인데 멀먹을까 고민중이에요 .... 추천 메뉴어 없을까요?
한여름 12.01 21:05  

치킨드셔주새여. 치킨요 오리지널 후라이드..

WIN차실장 작성자 12.01 21:11  

치킨은 어제 먹던거 조금 남아서 그거 먹는데 음... 식은게 더 맛있는데 교촌이였나 어제 시킨게 


도가니탕으로 정했슴당! 감사희 잘먹겟슴당~ㅋㄷ

한여름 12.01 21:12  

맛있게드세여 ㅎㅎ 

저는 국물을 워낙 좋아해서..


설렁탕 곰탕 순대국 돼지국밥 도가니탕 꼬리곰탕 ......

차실장..고생이 많네..

마무리 잘 허소..

WIN차실장 작성자 12.01 21:18  

형님 충성 어제 형님 닉처럼 저녁을 보냈더니 오늘 하루가 마음이 편하네요 .ㅋㄷ 

고생하셧고 마무리 잘하세요~ㅋㄷ

새로운 한주 잘 시작하세요~!
WIN차실장 작성자 12.01 21:19  

네 딸기요폴레님두 !! 돌아오는 한주 퐈이팅 넘치게 지냇세요~

ㅎㅎㅎ 감사해요~!

주먹 12.01 21:52  

차실장님관리자하면 달페이보통얼마나찍나요?

입사조건은소개로들어가나요 ?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3,559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WIN차실장 작성자 12.01 21:55  

죄송하지만 너무 노골적으로 말씀하시는데


저희 업체는 입싸는 안되세요..

주먹 12.01 21:58  

밥만먹여주고 폰만하나주면 돈안받고도일할수있을거같아요...........

너무노골적이엿네요죄송합니다

WIN차실장 작성자 12.01 21:59  

주먹이형.. ㅠ.ㅜ 입싸<<< 입에다 머하는거 이런거 까지 설명해드려야되요...


지금 제가 ........... 개그했는데 형은 다큐로 받으세요 ㅠ.ㅜ

주먹 12.01 22:01  

아..........오타인주알았습니다

제가지금 제정신이아니라 원래이런거 스매쉬 날리는데 안됫네요 제가죄송합니다 

WIN차실장 작성자 12.01 22:02  

아님니다 그래도 제 인격을 높이 사주시니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.!

주먹 12.01 22:04  

저 님한테 관리자가 말투가왜저렇냐고 욕한사람입니다.

영업하러온건주알았어요솔직히 

일하는데 말투왜저렇지 글올린사람입니다.

역시 할말다하고살면안되겟네요 

WIN차실장 작성자 12.01 22:05  

별말씀을요 사회에서 못하는거 온라인에서라도 조금은 해야죠~ㅋㄷ

할말은 하고 살자구요~!

개사망123 12.01 21:53  

차실장님 굿

WIN차실장 작성자 12.01 21:55  

오늘 하루도 무사히 잘지내셨습니까요 형님 ~ㅋㄷ

WIN차실장 작성자 12.01 22:07  

죄송하지만 추천 눌러주지말아주세요 .

잘못하면 이글도 베스트글 갈꺼같아요.. 그러면 또 저는 괜히........  마음이 조마조마 해지고 해요... 부탁드립니다. 형님 누님 동생님들.......


오늘 마무으으으으 의리~~~ 잘하세요~!


비추 ~! 원츄^________^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이런글은 베스트 가도 의심안해용

근데 쿱출 햇다고 베스트간건 좀 그러더라용~!

WIN차실장 작성자 12.01 22:10  

에효..... 쿱 출은 왜하셔가지고...

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

개코닭알 12.02 03:13  

​으흐흐흐 

금방 만랩 찍겠네요?

올구 앞전 일들도 빠싹하게 다 아시고...

으흐흐흐

WIN차실장 작성자 12.02 10:54  

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ㅋㄷㅋㄷ

오늘 하루도 퐈이팅하세요~~^^

해물파전 12.02 03:17  
포인트 돈 회수
WIN차실장 작성자 12.02 10:55  

누구시죠?? 이제 저도 나름 .. 렙이 100이 넘어서 목에 힘좀 있거든요 ㅎㅎ

철민이 12.02 04:04  

차실장님 늘 수고많으십니다 

WIN차실장 작성자 12.02 10:55  

왜 이리 닉네임이 친근감이 있는거지 .. 아는분이다 이건 ... 맞다 근데 내기억이 지금 .. 안나는거다 방가워요 ^^

고생하셨어요 ㅎㅎ
그냥차실장 작성자 12.05 16:35  

감사합니다 ^^

개사망123 12.03 01:32  

전 패배ㅠ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4,514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그냥차실장 작성자 12.05 16:35  

ㅠ.ㅜ 화이팅 하세요~

산전수전 12.05 10:32  

고생하셨어요 ㅋㅋㅋㅋ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05,490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그냥차실장 작성자 12.05 16:36  

감사합니다 랜포 ㅊㅋ

제목
베스트글
  •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