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는 패배자 입니다.

저는 패배자 입니다.

방탄중년단 21 796 14 0
강릉 마지막 날 생선구이 먹어 보겠다고
이것저것 검색 후 강릉에서 주문진까지 택시로 출발
택시비 왕복 42000원, 생선구이+곰치탕+수주 38000원
택시비가 더 나오네요.

일단 앉아서 주문합니다. 잠시후 손님들이 몰려오네요.
전부 커플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. 전 혼자 입니다.
괜찮아요. 생긴 것도 고추도 제가 클거 같아요.

김치를 더 당당하게 씹어 먹어요. 아그작 아그작.
그리고 젖가락은 필요 없어요. 생선 손으로 잡고
2마리 완생선 곰치국도 완곰치 합니다.
소주도 상남자 처럼 마십니다. 크

유흥도 즐기지 않고 좋은것 보고 맛있는거 먹는게 좋은데
솔직히 부럽네요. 쓸쓸히 계산합니다. 맛있는 음식 만들어
주신 사장님께 카드내밀기 미안해서 현금드립니다.

한달에 술 4~5번 마실까 말까 한 제가 여행 시작하고는
술은 거의 매일 마시는 것 같네요.

여행끝나면 바카라 보다 술부터 먼저 끊어야 겠습니다.

21 Comments
방탄중년단 작성자 12.01 19:27  

805b252494439a7bf1162c41461f6d06_1575195985_5949.jpg
 

다 두들겨 팻습니다. 아휴
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29,231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해물파전 12.01 19:29  

여행 다니면 그 지역만의 음식, 풍경들 보면 저절로 술이 땡기져 ㅎ

그나저나 생선 맛나게 구워 나오네요

출출할시간에 보니 땡기네요 라면물올립니다

그래도 잘먹고 댕기면 됐지요

세상 즐거운 2019년 이네요.........나도 2019년에 마닐라 가야겟당...

저 오늘 안면도 갔다가 게국지 먹었는데 기가맥힙니다


현재 80km 이동후 대천 여기서 하루 보내고 아래로 이동하려고합니다 ㅡㅡㅋ

방탄중년단 작성자 12.01 20:00  

안면도 ~ 대천간 다리가 아직 완공 안됐나보네요

그거 공사한지 한참 됐는데 다리넘으면 바로 대천

아직 완공안됬더라고욯

한여름 12.01 19:37  

조기인가요 고등어인가요 와 진짜 맛나겟네요 ㅎㅎ 생선참좋아하는데 


주위시선이 뭐가중요합니까 ㅎㅎ 혼자 멋지십니다^^

키사라기 12.01 19:40  
꼬추크면장땡ㅡ

어여어여 애인만드세여~~ㅎㅎㅎㅎ

방탄중년단 작성자 12.01 19:44  

저도 해외에 6년있을때

님 사진과 똑같이 닮은 포메라리안을

키웠습니다. 이름은 Tommy 구요.

보고싶네요. 그 징글징글했던 눈물자국까지

따블팁 12.01 19:50  

맛집 탐방인척..블로거인척  사진찍으면서  혼잣말 하면서


밥먹은건 아니죠?  ㅋ

방탄중년단 작성자 12.01 19:53  

쌋습니다

유투버인척 했습니다.


근데 저 유투버는 맞습니다ㅋㅋㅋ

주먹 12.01 20:04  

왠지 외로우실꺼같아요.

여행이길어질수록요


방탄님은결혼안하셨나요??

여자친구유무도모르구 신비주의에요저한텐

3부는언제올라와요?? 가끔와서 베스트글가보는데 없네요 ㅠ.ㅠ

방탄중년단 작성자 12.01 20:06  

3부는 꼭 올립니다. 다만 시간은 필요합니다.


사생활은 올구에서는 금기입니다ㅋ

플래티넘a 12.01 20:33  

생선 찰지게 생겼네요 ㅎㅎ

(그저 부럽~)

오스틴 12.01 20:56  

술은 친구들인데

끊으면 안되지 않을까요?

근데 '안되지 않을까요'가 뭔 말인가 모르겠네ㅋ


WIN차실장 12.01 20:58  
맛지게 생겻네요~ 오늘 저녁은 나는 멀먹어야되나.

부럽습니다... 방금밥먹었는데 ...ㅎㅎ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11,228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개사망123 12.03 06:47  

패배자라뇨 그럼 전 죽어야...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12,645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산전수전 12.05 10:34  

그래도 먹고 살아야죠!!!! 

제목
베스트글
  •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